본문 바로가기
유럽연합

유럽연합 24, 암스테르담 프로젝트

by 열일선생 2024. 2. 8.

자유, 안보, 정의의 영역

암스테르담 조약은 오히려 '자유, 안보, 정의의 영역'이라고 불리는 것을 설립하려는 의도를 재확인했다. 이것은 기본적으로 다양한 3대 요소들이 노조의 제도적 통제 하에, 특히 국회와 법원에 의해 첫번째 기둥으로 이동했다는 것을 의미했다. 1999년부터 시작된 5년 프로그램의 새로운 순환과 결합되어, 기본권 헌장의 점진적 채택으로 AFAF는 상당한 추진력을 갖게 되었다. 

리스본은 더욱 실질적인 변화를 가져왔다. 기둥의 붕괴는 경찰과 사법 협력을 일반적인 입법 절차로 이끌었다. 비록 과도기적인 방식과 회원국들은 제한적인 진출을 허용했지만. 진취적인 기분으로 헌장이 현재 법적 구속력을 갖고 있지만 영국을 포함한 몇몇 국가는 정책 분야의 지속적인 민감성을 반영하는 특별 조항과 반대 의견을 가지고 있다. 

일반적인 의미에서 미국의 조건들은 특히 자유롭고 안전하며 세계의 거의 다른 지역들과 비교할 때 이 단어들은 보다 구체적인 의미에서 조약에 사용된다. 자유란 국경을 초월한 자유로운 움직임, 즉 안보, 국경을 초월한 범죄에 대한 보호, 정의, 그리고 주로 민사상의 사법 협력과 범죄 문제에 대한 자유를 말한다. 그러한 특정한 목적을 위해 그렇게 폭넓고 숭고한 의미를 지닌 말을 하는 것이 현명했는지는 아직 두고 볼 일이다. 답은 그들이 얼마나 멀리 그리고 얼마나 빨리 성취되느냐에 달려 있다. 

자유롭게 이동할 수 있는 권리

움직임의 자유에 관해서는, 거의 모든 셔겐의 불안이 이미 연합국으로 옮겨졌다. 따라서 일부 회원국은 인플로를 처리하기 위해 국경 검문소를 일시적으로 복원해야 했지만, 기관들은 이 지역 전체에 걸쳐 자유롭게 이동할 수 있는 권리를 보장한다. 다른 비유럽 연합 국가들의 회원국들이 위조 비자를 가지고 있습니다. 외부 국경 통제가 아직 만족스럽지 못하다. 이민과 망명에 대한 일반적인 정책도 완전하지 않다. 영국, 덴마크, 아일랜드가 그들의 통제권을 유지하는 동안, 영국 전역에 걸쳐 국경 검문이 없는 이동의 자유도 없을 것이다. 국경 통제권을 유지하기로 결정한 영국은 암스테르담 조약의 이동의 자유 조항에서 탈퇴했고, 아일랜드는 영국과 국경을 개방하는 것을 즐기며, 그렇게 해야만 했다. 그러나 양측 모두 다른 정부들이 각각의 경우에 만장 일치로 동의한다면 특정 조치를 취할 권리가 있다. 영국 정부는 국경 통제와 관련된 측면을 제외하고, 영국 정부는 결국 슈겐을 전적으로 참여시킬 계획이라고 말했고, 덴마크는 스청에 서명했다. 동의는 노조 가입에서 제외된다. 

국경을 초월한 범죄와의 싸움

안보와 관련하여, 국경을 초월한 범죄와의 싸움은 위원회의 영향력이 확대되고 있음에도 불구하고 주로 정부 간의 싸움으로 남아 있다. 인신 매매, 아동에 대한 범죄, 부패, 돈 세탁, 위조, 사이버 범죄 등과 같은 활동들이 있어 왔다. 유로 폴은 마스트리히트 트레 이후 5년이 지난 1999년 7월에 모든 회원국들이 그 협약을 완전히 승인할 때까지 완전히 운영될 수 없었지만 유용한 공헌을 했다. 에밀리는 그것을 준비했었다. 2005년 국경 경비대를 조율하기 위해 설립된 프론텍스도 출발 속도가 느려 이제는 주요 국경 지역에 팀을 배치한다. 

그러나 대테러 분야에서 가장 중요한 진전이 이루어졌다. 2001년 9월 미국에 대한 공격 이후, 미국은 재빨리 그들 자신의 행동 능력을 개발하는 것을 추진했다. 수년 간 미결로 남아 있던 유럽의 체포 영장은 2002년 테러 행위의 예방과 기소를 목표로 하는 행동 계획과 함께 합의되었다. 구성원의 상태별로 응답을 표시하는 중입니다. 이와 관련된 것은 회원국의 검사, 치안 판사, 경찰관들이 i에 협조하도록 모여 유럽의 고위 경찰 대학과 유럽 연합이라는 단체를 설립하기로 한 결정이었다. 범죄 수사와 기소다.